애터미 소포라퀸 특징 회화나무 열매 효능 – 갱년기 자가진단 Test 11



갱년기에는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많이 겪게 되는데, 사춘기 자녀와 갱년기 엄마가 싸우면 갱년기 엄마가 이긴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증상이 가볍지 않습니다.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 주는 애터미 소포라퀸의 특징과 주재료인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의 효능 및 11항목의 갱년기 자가 진단 Test를 소개합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특징 회화나무 열매 효능 썸네일



애터미 소포라퀸 특징


갱년기(更年期)의 갱은 다시, 바뀌다, 새로워지다는 의미로 몸이 성숙기에서 노년기로 바뀌는 시기를 이르는 말입니다. 이 시기의 신체적, 정신적 변화와 증상은 사람마다 정도의 차이는 있을지언정 없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특히 남성보다 여성에게 그 증상이 심각하여 관리가 필요합니다.

애터미 소포라퀸은 여성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고 뼈 건강, 혈행 개선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특히 품질과 효능이 우수한 것에 비해 가격이 다른 갱년기 영양제와 비교도 안 되게 너무도 저렴하여 너무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특징>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함유

6가지의 기능성 성분 함유

6가지 엄선된 부원료 함유

목 넘김에 좋은 작은 크기의 캡슐





<6가지 성분과 효능>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감마리놀렌산 : 혈행 개선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대두 이소플라본 : 뼈 건강에 도움이 되고 골다공증을 예방합니다.

비타민 D :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골다공증을 예방합니다.

비타민 E :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줍니다.

비타민 K : 칼슘이 뼈에서 빠져나가지 않도록 도우며 혈액 응고를 정상적으로 유지합니다.

<6가지 부원료>

당귀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홍화씨유

석류추출물

유단백 가수분해물

노근 추출물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효능


애터미 소포라퀸의 주원료인 회화나무 열매는 괴각(괴실)이라는 이름으로 약용으로 쓰여지던 것입니다.

회화나무는 Sophora japonica L.이라는 학명을 갖고 있으며 중국이 원산지로 우리나라와 일본, 베트남 등에도 분포합니다.

회화나무 열매에는 플라보노이드, 사포닌, 알칼로이드 등이 들어 있으며 생리활성이 강한 소포리코사이드(Sophoricoside-소포리코시드)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풍성한 파이토 캐미컬과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항산화 작용과 항염증 작용에 뛰어나고, 종양과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혈압을 안정되게 해주어 심장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으며 지혈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경세포를 보호하고 인지기능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으며 뼈조직 생성을 촉진하여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애터미 소포라퀸을 다년간 복용해 온 B 씨의 사례>

40대 말부터 생리도 불순하고 생리혈이 칙칙한 것이 폐경이 다가왔나보다 생각했습니다. 친구의 권유로 애터미 소포라퀸을 복용했더니 칙칙하던 생리혈이 맑고 색이 선명해지는 것을 보며 신기했었습니다.

몇 년 후 폐경이 되었는데 밤에 잠이 잘 안 오고 질 분비물이 없어지면서 심한 질 건조증을 경험했고, 조금만 움직여도 덥고 땀이 나서 견디기가 힘들었습니다. 처음 효과를 본 몇년 후부터 먹는 것을 잊어먹게 되어 그동안 안 먹고 있었는데 이것이 갱년기 증상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시 소포라퀸을 먹고 몇 주 지나니 불면증이 개선되고, 질 건조증이 많이 개선되며, 많이 흘리던 땀이 줄어드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먹는 날은 확실히 잠이 잘 와서 나름 수면제라 생각하고 먹고 있습니다. 갱년기로 고생하는 분이 계신다면 소포라퀸을 꼭 드셔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11항목의 갱년기 자가 진단 Test-쿠퍼만 인덱스(KI)


회화나무 추출물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쿠퍼만 인덱스 지수가 개선되는 것을 확인하였는데 쿠퍼만 인덱스는 11가지 갱년기 증상 항목을 자가 점검할 수 있는 갱년기 평가 지수이며 미국 뉴욕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였던 쿠퍼만 박사(Kupperman)에 의해서 고안된 Test입니다. 갱년기 정도 평가 지수(MRS)와 함께 학계에 널리 통용되고 있는 Test입니다. 지금 자가 진단 해 보세요.


쿠퍼만



15~20점 (Mild) 경미한 갱년기 상태

25~35점 (Moderate) 중증도의 갱년기 상태

35점 이상 (Severe) 심한 갱년기 상태


마치며


중년 이후의 여성은 에스트로겐 수치가 급격히 떨어지며 여러 가지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됩니다. 이러한 호르몬 변화는 골다공증이나 우울증 같은 여러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폐경 전부터 급격한 호르몬 변화를 막고 갱년기의 증상을 완화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인 애터미 소포라퀸으로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보러 가기 클릭!

여성 건강에 좋은 보라지유에 대해 알아보기 클릭!